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건축

'청량리역 렉스프라임' 오피스텔.. 막바지 공급

300x250
반응형

청량리역 1분 거리 초역세권 오피스텔 '렉스프라임'이 막바지 분양에 나서며 눈길이 쏠리고 있다.

렉스프라임은 청량리역 오피스텔 중 유일한 복층형으로 총 오피스텔 287실, 근린생활시설 48실, 지상 20층, 지하 2층, 156대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렉스프라임조감도 


시설 내부는 2중 PVC 창호 시스템을 도입하여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는데, 복층의 단점을 보완하여 단열 및 방음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높은 천정고로 시원한 개방감과 확장감을 느낄 수 있다.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등 다양한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렉스프라임 도보권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경동시장, 동대문세무서 등 쇼핑.문화.행정 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세권인 고려대, 경의대, 서울시립대 등이 인접하여 학생들과 청량리역 이용하는 직장인들의 임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선호도가 높다.

300x250


그렇지만 하루 평균 15만 명이 이용하는 대규모 환승역인 청량리역은 환승 체계가 열악하다는 문제가 지적되어 왔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국토부에서는 청량리역 광역환승센터 종합구상안을 발표하여 청량리역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C 노선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초' 단위로 환승할 수 있도록 하는 '수평 환승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하철 1호선, 분당선, 버스 등 모든 교통수단에서 GTX로 쉽고 빠르게 갈아탈 수 있도록 지하 버스환승센터를 이용 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재 최고의 바이오 의료 벤처시티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는 홍릉 바이오클러스터 개발 특구 사업으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인구 유입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