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건축

현대건설, 파주 '힐스테이트 더 운정' 3천여 세대 공급

728x90
반응형

현대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운정 신도시 와동동 1471-2,3, 번지 일대(F1-P1, P2 블록)에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공급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문화 및 집회 시설,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등이 모두 어우러진 메머드급 주거복합 단지다.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총 3,413세대(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구모로 건립된다. 단지 내에는 '신세계프라퍼티'의 새로운 커뮤니티형 대규모 쇼핑공간인 '스타필드 빌리지'도 조성될 예정이다.

사업지는 파주 운정 신도시의 지역명 소인 '운정 호수 공원' 과 생태하천인 '소리천' 이 인접해 있는 데다가 경의중앙선 운정역도 가까워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또, GTX-A(2024년 개통 예정) 노선 및 지하철 3호선 연장(계획) 등 개발사업도 추진 중에 있어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 신도시 내 쾌적한 주거환경과 더불어 사통팔달의 교통여건,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 높은 미래가치 등을 두루 갖추고 있는 유일무이한 단지인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오피스텔은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상관없이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공급받을 수 있다.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대출 규제와 재당첨 제한, 실거주 의무 등 각종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81번지 일대에 마련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