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건축

DSR 미규제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300x250
반응형

주택 중심 부동산 규제에서 탈피.. 청약. 대출 비교적 수월해 매수 부담 적어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DSR 미규제.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관심'



아파트를 겨냥한 정부 규제가 계속되면서 틈새상품인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KJ사랑주식회사(시행)가 공급하는 주거용 오피스텔 '신불당 동문 디 이시트 트윈스타'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일원에 지하 6층~지상 15층, 2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과 지상 1~2층의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갖춰지는 단지다.


동문건설이 시공을 맡은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전용면적 49~84㎡ 총 637시 전 타입을 2룸과 3룸, 다락형 등으로 구성하여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자녀가 있는 2~3인 가구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천장고을 타 오피스텔 단지 대비 더 높게(2.4m~2.7m) 설계하여 공간감도 높이는가 하면, 삼성 휴대폰에 탑재된 AI 빅스비를 통해 다양한 가전제품, 홈넷 기기 등을 음성제어 할 수 있는 삼성 loT 시스템까지 도입했다.

단지 옥상에는 다양한 수목을 식재하여 천안시의 탁트인 전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옥상 하늘정원이 갖춰지며, 지상 1~2층의 근린생활시설에는 다양한 브랜드 리테일샵을 유치·입점하여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쇼핑과 외식, 문화생활 등을 즐길 수 있게 했다.

300x250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불당동 일원에 위치하며 천안 시청, 천안종합운동장과 맞닿아 있어 행정·공공기관 업무 이용이 수월하다. 은행, 병원, 행정복지센터 등도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다양한 대형마트도 가까이에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의 이용도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천안불무초, 불무중, 불당고 등 지역 명문학군과 천안시 최대 규모의 학원가가 잘 갖춰져 있다.
천안아산역(KTX, SRT)과 아산역(1호선), 천안고속터미널, 천안 IC 등을 통해 천안시와 인접 지역은 물론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특히 단지 앞 번영로를 이용해 삼성SDI 천안사업장,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 LG생활건강퓨처일반산업단지(예정), 현대해상 천안사옥 등으로 오갈 수 있고 천안 백석농공단지, 아산 탕정 농공단지, 아산 탕정 디스플레이시티 1 일반산업단지 등으로도 출퇴근할 수 있는 우수한 직주근접성도 갖추었다.


인근의 천안아산역 복합환승센터 건립과 R&D집적지구 조성이 추진되고 있고, 탕정 2지구 및 탕정 테크노밸리 등의 도시개발이 이뤄지는 만큼 미래가치 향상도 기대된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아파트와 달리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보유 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청약할 수 있고, 재당첨제한이 없으며, 자금조달 계획서 제출 의무도 없다. 또한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까지 있다.

동문건설이 시공을 맡은 주거용 오피스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300x250
반응형